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정보

평화활동가 윤지영 업적과 별세 소식.

평화활동가 윤지영

윤지영은 대한민국의 평화활동가로서, 여성과 아동의 인권을 보호하고 성평등을 촉진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녀의 주요 업적 중 일부이다.

성매매 특별법 폐지 운동: 윤지영은 대한민국의 성매매 특별법 폐지를 위한 운동을 주도하였습니다. 이 법은 성노동자에게 불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논란이 되었으며, 윤지영은 이를 개선하고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국제 인권 활동: 윤지영은 국제적으로도 여성과 아동의 인권을 위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성매매 및 인신매매와 같은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적 협력을 촉진하였습니다.

연대 어린이집 설립: 윤지영은 아동 보호와 교육을 위해 연대 어린이집을 설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이 어린이집은 평화 및 인권 교육에 초점을 두고 아동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평등 교육 및 활동: 윤지영은 여성과 아동을 대상으로 성평등과 인권에 관한 교육 및 활동을 펼쳤습니다. 성평등한 사회를 위한 인식 제고와 변화를 도모하였습니다.


16일 오후 5시18분,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17일 오후 1시부터 조문 가능), 발인 19일 오전 7시20분, 장지 파주 서현추모공원

 

윤지영님의 업적으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빛을 보게되었는데 안타깝습니다.고인의 명복을 빕니다.